실시간 인기검색어
0
회사소개
사업안내 Home - 회사소개 - 사업개요

콜TV파트너스 하는법

 

꿀팁 총정리 (수익구조)

오늘은 콜TV파트너스 하는법 꿀팁 총정리를 준비해 봤습니다. 사업신청부터 수익구조까지 상세하게 정리해드리니 부디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콜TV파트너스란?

콜TV파트너스란, 콜TV의 방송솔루션을 이용하여 온라인 방송 사업을 하는 모든 사람들을 말합니다. 가령 콜TV 솔루션을 본사를 대신하여 판매하는 리셀러, 혹은 콜TV로 직접 방송사업을 하는 사람들 모두 콜TV파트너스입니다. 오늘은 이들이 어떤 사업을 하며, 어떻게 돈을 버는가에 대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콜TV의 사업은 크게 나누어 다음의 세가지가 있습니다.

① 콜TV 구축용 핀넘버카드 (개인,점포) 대리점

② 콜TV 쇼핑방송 리셀러(어필리에이트)

③ 콜TV 방송국 지국 및 총판(24/7 편성방송)

 

우선 콜TV 핀넘버카드 대리점이란,

콜TV 솔루션을 본사를 대신하여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일종의 개인 혹은 점포형 대리점을 말합니다. 대리점에게는 콜TV를 구축할 수 있는 핀넘버카드를 도매가로 제공하며, 이들은 동네 가겟집이나 온라인쇼핑몰 혹은 단체나 기업 등을 대상으로 카드를 소비자 가격으로 판매하게 됩니다. 아울러 대리점은 카드판매와 더불어 콜TV를 구축 대행해 주는 일까지 이른바 '셋트'영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문에 대리점의 초기 수입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동영상 제작입니다. 직접 동영상을 제작하지 않고 본사에 토스만 해 줘도 건당 5만원에서 30만원 정도의 영업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대리점의 수익구조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카드 소매 판매의 경우 : 카드를 장당 도매가격인 16,500원에 받아 33,000원에 판매함으로서 카드판매만 갖고도 50%의 마진이 생기고, 여기에 광고주가 동영상 제작을 의뢰하게 되면, 대리점은 주문만 받아와도 건당 약 5만원~30만원의 추가 수익을 챙길 수 있습니다.(그 이상도 가능합니다)

 

② 특판 영업의 경우 : 특판이란 한마디로 '판촉용품'과 같은 다량 판매 영업을 말합니다. 즉 콜TV 핀넘버 카드들 기업체 판촉용품으로 납품하는 영업을 하게 되면 장당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더라도 물량이 크기 때문에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령, 전국에 가맹점을 500개를 가지고 있는 OO치킨 프랜차이즈 회사가 시중가격 33,000원 짜리 카드콜 장당 700원의 가격으로 50,000장을 구매할 경우, 총구매액은 3,500만원이 됩니다. 이때 본사는 대리점에게 40%의 영업마진을 드립니다. 일회 영업수익이 1,300만원이 된다니, 해 볼만 하지 않습니까?

 

콜TV 쇼핑방송 리셀러(어필리에이트 혹은 파트너)란?

쿠팡파트너스 아시지요? 쿠팡 제품에 내 링크를 달아 홍보하고 판매하는 사람들입니다. 만일 사람들이 내 링크가 달린 상품을 구매하면, 쿠팡은 나에게 건당 3%~4%라는 소정의 마진을 지급합니다. 이런 방식의 마켓팅을 '제휴마켓팅'이라고 부릅니다. 사실 이와같은 제휴마켓팅의 원조는 아마존입니다. 아마존은 현재 영업마진 7~8%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콜TV도 이 두회사와 마찬가지로 제휴마켓팅 파트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위 '리셀러'라고 불리는 이들은 위의 두회사와는 달리, 영업마진이 20%~35%까지 지급됩니다. 이 정도 마진이면 오프라인 가게를 따로 차릴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콜TV 리셀러들에게는 제품별 '홈쇼핑방송'까지 제공됩니다. 쿠팡이나 아마존처럼, 판매 제품을 링크할 블로그를 만든다든지 전자책을 만든다든지, 유튜브를 따로 만들 필요가 없다는 말씀입니다. 

 

그저 제공되는 홈쇼핑방송을 SNS로 날리기만 하면 됩니다. SNS로 쇼핑방송을 받아본 사람들은 개인이 보낸 영상이 아니라, 모 쇼핑방송국에서 날린 영상인줄로 착가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정도로 동영상과 제품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한마디로 콜TV 쇼핑방송 리셀러들은 한사람, 한사람 모두가 홈쇼핑방송 사업자들입니다. 가령,  어떤 할아버지는 손녀딸에게 쇼핑영상을 보내고 난 후, 소득을 벗어나 멘탈 그 자체에서 엄청난 자신감을 얻으셨다고 합니다.

 

"이게 우리할아버지가 하는 방송이야? 진짜야?" 

 

콜TV 리셀러가 되기 위해 드는 초기비용은 월 33,000원이 전부입니다. 이번 콜TV파트너스 오픈기념으로 1차 선정된 리셀러 제품은 '중풍 및 치매예방치료기'를 비롯하여 총 10가지입니다. 이들의 방송을 모두 여러분의 채널로 만들어 드립니다. 채널이 만들어지면 이 채널을 100번이고 1000번이고 날려보세요. 잠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옵니다.

 

 

콜TV 방송국 지국 및 총판 사업자

콜TV파트너스의 목표는 전세계에 콜TV의 이름으로 인터넷 프랜차이즈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지역방송' 프랜차이즈입니다. 향후의 세상은 두가지로 구별됩니다. 하나는 실제하는 피지컬 세상이고 다른 하나는 가상세계라고 불리는 크립토(Crypto) 세상입니다. 이 두가지의 세상은 모두 지역을 기반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지역은 프랜차이즈로 분할되고 합병되는 정반합의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가령, 홍제동이라고 불리우는 지역 프랜차이즈는 전세계 지역프랜차이즈에서 분할 된 작은 구성요소에 불과하지만, 거꾸로 홍제동이 없으면 세계 프랜차이즈는 무의미해집니다.

 

또한 홍제동 프랜차이즈는 단순히 점포로서의 가게공간이 아닌, 이 세상이 바뀌는 순간을 직접 생생하게 느끼며 사는 살아있는 체험공간이 됩니다. 가령 홍제동 방송 프랜차이즈는 실제로 존재하는 가게임과 동시에 모바일 속에서나 볼 수 있는 가상세계를 만들어내는 공작소이기도 합니다. 이 홍제동 가상세계에서는 아바타 구청장도 있고, 아바타 구의원이 있고, 수만은 아바타 주민들이 오가는 버츄얼 상점들이 존재합니다. 여기에서는 모든 거래가 전자지갑으로 결제되고 증권형 코인이나 NFT로 가게를 창업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홍제동 방송은 온오프가 결합된 O2O 직장으로서 기자나 PD,촬영기사,작가 모두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로부터 시작됩니다. 한마디로 콜TV의 지역방송국은 이 세상을 또다른 자기만의 세상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공유 직장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각국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지역방송 프랜차이즈 판타지! 어떻습니까? 지금 바로 우리동네방송국 아니 우리 시,군,구의 방송프랜차이즈 총판이 되어보시지 않겠습니까?

 

만족도 정보안내 열기
만족도 심플통계 평점 0 점 열기
만족도 기간별 통계 열기
기간별 평점통계
(2021-09 ~ 2022-09)
최근1년간 월별 만족도 통계
(2022-04 ~ 2022-09)
최근 30일간 만족도 통계
(2022-08-29 ~ 2022-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