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기검색어
0
홍보
제1회 에이필드파트너스
'에코체' 판매 경진대회
언론보도 Home - 홍보 - 언론보도
에이필드 파트너스, DFY(Done for You)쇼핑방송으로 중소기업제품 온라인 개인대리점 시장 연다
BY 관리자2021.10.11 15:26:05
212360

지금 미국과 유럽에서는 DFY(Done for You) 동영상 마케팅이 대세다. 제조사, 혹은 유통사가 구축한 자사 '쇼핑몰'이나 '쇼핑동영상'을 통해 리셀러가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무엇보다도 이 DFY 마켓팅의 특징은 자사몰에 누적된 상품별로 쇼핑동영상을 만들어 다수의 개인 리셀러를 통해 판매한다는 것이다.

 

DFY마켓팅의 장점은 한번에 수백~수천명의 개인리셀러를 보유할 수 있어 순식간에 매출 증가를 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DFY 방식의 온라인 개인 대리점을 국내에서 처음 소개한 기업이 있는데 바로 '에이필드 파트너스(대표 이호용)'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에이필드 파트너스는 국내 초우량 네트워크 기업인 (주)에이필드와 손잡고 지난 1일부터 '고품격 음식물 처리기 - 에코체'의 DFY 마켓팅을 전개하고 있다. 배우 김남주씨가 모델로 나온 영상에 홈쇼핑 디자인을 입혀 리셀러 각자의 전화번호로 판매케하는 에코체 DFY마켓팅은 한마디로 1인 온라인대리점 마켓팅이다. 기술이나 경험이 없어도 괜찮다. SNS를 날리는 정도의 지식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마진도 괜찮다. 일반 오프라인 대리점 마진에 준하는 23%~30% 수준이다. 액수로는 한대당 25만원. 

 

에이필드 파트너스의 이호용 대표는 "에코체 판매증진을 위해 국내에서 처음 실시하는 DFY 리셀러 판매 경진대회가 성공하길 바란다"며 "에코체에 이어 건강식품, 생활용품 등 국내 유망 중소기업의 상품까지 DFY 리셀러 경진대회를 열게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보기
담당자 정보안내 열기
만족도 정보안내 열기